food

반월당 양식 맛집 아웃오브오피스 동화 속 같은 분위기의 스테이크 맛집 (애견동반 가능)

어니콩 2024. 1. 30. 20:37
728x90
반응형

시간이 지나 나이가 들수록 사람을 만나기가 쉽지않아 계모임을 자주 하곤 하는데요. 마치 동화속에 온 것만 같았던 분위기의 양식 맛집 반월당 아웃오브오피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아웃오브오피스 out of office 

 

*주소 대구 중구 동성로5길 70-2

*영업시간 매일 12:00-22:00 (L/O 21:00), 매주 월요일 휴무

 

 

 

반월당역보다는 중앙로역에서 도보로 더 가깝게 위치해있던 아웃오브오피스.

시내 안쪽에 위치해있어 주차장은 따로 없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 

초록초록한 동화 속 같은 돌길부터 맑은 하늘과 조명까지 여심저격하기 딱 좋았던 곳. <3

 

 

아웃오브오피스는 야외 테이블과 실내 테이블이 있는데 정원과 어우러진 야외 뷰가 예뻐서 낮과 밤 모두 다 사랑받을 것 같아요.

 

 

아늑함이 가득했던 아웃오브오피스의 내부.

곳곳을 밝혀둔 조명도 감성에 한 몫 해주고, 마티스 그림까지 재방문한 곳이지만 또 와도 좋았어요.

테이블 옆에는 큰 창이 많아 예쁜 정원 보면서 식사하기 좋으니 데이트나 기념일에 오는 것도 추천드려요!

또, 비가 오거나 눈이 오는 날에도 운치있을 듯 합니다. 

 

*메뉴판은 따로 찍어오지 않았습니다*

저희는 여자 성인 3명이서 부채살 스테이크와 새우 오일 파스타, 치킨 라이스, 오렌지 쥬스, 하우스 와인 2잔을 주문했어요.

 

 

테이블마다 놓아둔 쨍한 색감의 커트러리부터 합격

 

 

메뉴는 주문 즉시 조리해서 시간은 꽤 걸렸지만 한 번에 나와서 사진 찍기 좋았어요! 

이른 디너를 먹으러 온거라 밖은 밝은데 내부가 어두운 편이라 분위기와 색감이 오히려 좋았어요 ..!!!

 

 

부채살 스테이크 (미디움 레어)

취향에 따라 굽기는 조절이 가능합니다. 가니쉬는 양파, 샐러드, 구운 토마토, 브로콜리, 버섯이 나오고 소스는 홀그레인 머스타드 소스가 나왔어요.

부드럽게 잘렸던 부채살 스테이크. 시즈닝이 잘 되어서인지 육즙이 대박이였고 가니쉬와 곁들여먹기에도 딱 좋았어요! 

 

 

새우 오일 파스타 

큼지막한 타이거 새우가 3개나 올라간 새우 오일 파스타. 

새우가 통통하니 식감도 좋고 쫄깃쫄깃하니 존맛이였어요! 살짝 매콤한 맛이 오일의 느끼함을 다 잡아줘서 더 맛있었어요.

 

 

치킨 라이스

볶음밥 위에 치킨이 올라가있고 샐러드를 함께 내어주시는데 전체적인 메뉴들이 양이 엄청났어요. 무엇보다도 흰 쌀밥이 아닌 볶음밥이라 치킨과 함께 곁들여먹으면 굿이였답니다. bb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겼던 우리. 

데이트코스나 기념일에 오기 좋은 반월당 양식 맛집 아웃오브오피스 후기 보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