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반월당 맛집 칸다소바 혼밥하기 좋은 마제소바 맛집 (웨이팅,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라멘에 진심인 사람들은 다 안다는 유명한 마제소바 맛집, 칸다소바에 다녀온 후기를 가져왔어요! :-)
위치
칸다소바
대구 중구 중앙대로 398-1
매일 11:30-21:30 (B/T 15:30-17:00, L/O 15:00, 19:00)
안녕, 어니콩이예요 : )
간만에 라멘이 먹고싶었던 오프날,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유명한 칸다소바에 다녀온 후기를 가져왔어요 :D
체인으로도 유명한 동경 마제소바전문 칸다소바 ✨는 중앙로역 2번출구에서 가깝게 위치해있어요.
길치라 네비가 알려주는 데로 못가고 또 빙빙 돌아가구 난리..
주차장은 따로 없고 가까운 동성로 스파크랜드 주차장에 주차했어용 !
저희는 성인 남녀 2명 기준으로 마제소바 (차슈 추가) 12.0, 아부라소바 (차슈 추가) 12.0 을 주문했어요.
들어가자마자 입구 왼쪽에 키오스크가 있어 주문 먼저 한 후, 교환권을 직원분에게 전달하고 착석하면 돼요!
키오스크 뒤쪽으로 웨이팅석이 따로 마련되어있어요.
저희는 평일 브레이크타임 전인 2시쯤 도착해서 웨이팅 없이 들어갈 수 있었어요!
웨이팅을 하더라도 회전율이 빠른 편이라 테이블이 금방 빠지는 편이지만 + 웨이팅 팁을 주자면 브레이크타임 전과 후 시간대 추천
처음 도착했을 때 가득 차있던 사람이 먹고있을 때 금새 계산하고 나가고, 또 금새 가득 차는 신기한 칸다소바 ..!
다찌 테이블이 있어 혼밥하시는 분들도 꽤 많은 편,!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오픈키친 형식의 주방도 믿음직스럽고 직원분들이 엄청 화이팅넘치고 친절하셔요 ㅎㅎㅎ
제일 끝 벽쪽에 일회용 앞치마가 구비되어있는데도 흰 계열의 옷을 입은 우리라 직접 챙겨주셨던 직원분 최고 🫶
라멘집 가면 꼭 앉는 다찌석에 착석 !
테이블마다 고추기름, 다시마식초, 단무지, 식초 등 같이 곁들여먹을 소스가 준비되어있어요 : )
처음 먹어보는 마제소바와 아부라소바라 먹는 방법 구독 좋아요 ㅎㅎㅎ 🤍 (어니콩 나대지마,,)
사람마다 호불호도 갈리고, 맛이 그저그랬다던 사람도 있어 별로면 어쩌지 걱정만 x 100
먼저 나온 마제소바 ✨
큼지막한 차슈와 노른자, 그리고 마제소바의 포인트인 다진고기소스까지 비주얼 합격 :)
노른자 톡 터뜨려서 골고루 쉐킷 쉐킷 -
기존에 먹었던 라멘과는 확실히 다른 비주얼에 한 눈에 보기에도 면이 쫄깃하고 탱글해보였어요 !
처음 먹어본 마제소바, 왜 이제 먹어봤지 생각ㅎㅎㅎ
소스가 정말 잘 베여있고, 면도 쫄깃 탱탱하고 맛있게 먹는 법 참고해서 먹다가 식초를 살짝 넣었더니 또 다른 신세계..! 🫢 말로 설명하기 힘든 맛이였답니다. :D
열심히 앙냠냠하느라 초점 나간것도 몰랐지만 차슈 추가한 나 칭찬해 ㅎㅎㅎ
+ 마제소바는 드시고 난 후, 남은 양념에 서비스 공기밥을 요청할 수 있어요!
양이 정말 많은편이라 저는 못 먹었지만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들은 마제소바+공기밥 추가 필수 ..!
다음으로 나온 아부라소바 ✨
비주얼이 마제소바가 더 맛있어보여서 나눠서 주문했는데 진짜 대 반전인 아부라소바
마제소바와 마찬가지로 노른자 톡 터뜨려서 쉐킷해주고 먹었는데 이게 진짜 찐 존맛 ..!!!!
골고루 비벼서 한입만 먹어도 맛있었는데 고추기름 두르니 매콤하면서도 맛있고, 다대기와 다시마식초를 넣어먹으니 더 더 존맛이였어요..!
너무 맛있어서 마제소바 먹다가 바꿔먹은 건 안비밀 ㅎㅎㅎ
마음같아서는 아부라소바에 밥 비벼먹고싶었을 정도 ..!
처음 먹는 마제소바와 아부라소바라 호불호가 갈릴까 걱정했지만 걱정과 다르게 정말 맛있어서 개인적으로 찐 강추
어니콩 픽은 아부라소바입니다
대구 동성로 일본라멘 맛집 혼밥하기좋은 칸다소바, 후기보시고 맛있는 식사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