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GG 호주 오즈웨어 양털 어그장갑 벙어리장갑 착용후기 (가격)
평소 추위에 정말 취약한 편인데요. 게다가 수족냉증까지 생기는 탓에 따뜻하게 보온 가능한 귀여운 벙어리장갑을 구매한 후기를 가져왔어요.
오늘 소개할 아이템은 UGG 호주 오즈웨어 양털 양가죽 장갑 (어그 벙어리 장갑) 체스트넛 / S 사이즈에요!
매년 겨울만 되면 양털로 핫한 UGG 입니다 :-)
미국과 호주 UGG 중 저는 호주 제품으로 배송은 2주 정도 걸렸어요! 저는 작은 체구에 손도 많이 아담한 편이라 S 사이즈로 구매했습니다.
호주 제품인데다 온라인으로 구매해 89,000원으로 득템할 수 있었어요! :)
꼼꼼하게 포장되어온 귀염뽀짝한 벙어리장갑 언박싱.
귀여운 벙어리 디자인에 손목에는 퐁신한 털이 있고 오른쪽 장갑에만 ugg 택이 붙어있어요.
마감 부분이 포인트가 되어 더 귀여운 ugg 벙어리장갑. 다만 후기를 보니 금방 때가 탄다는 얘기가 있으니 사용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이렇게 귀여운 벙어리는 포기 모태..
장갑은 초등학생 이후로 정말 오랜만에 착용한 것 같은데 그래서인지 더 동심으로 돌아간 기분이 들었던.. :) 색감은 어그 부츠 색감과 같은 체스트넛이라 평소 베이지톤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호불호가 없을 것 같아요!
내부는 전체 양모, 외부는 호주산 양가죽이라 장갑끼면 손을 폭닥폭닥하게 감싸주는 기분이 들어요.. :3
전체적으로 귀여움이 가득했던 ugg 오즈웨어 양털 어그장갑. 따뜻해서 한 겨울에 착용해도 정말 귀여울것 같아요!
단점을 하나 말하자면 스마트 인식은 따로 되지않아서 휴대폰을 못본다는 점이니 참고해주시길 바래요.
올 해 많이 추운 겨울 여러분도 대비하셔서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