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시국으로 인해 더 핫했던 캠핑은 코로나가 잠잠해진 요즘도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는 취미이기도 한데요. 캠린이인 제가 대만족하고 다녀온 경북 무료 노지 캠핑장을 한 곳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포스팅해볼게요✨
경북 영천에 위치한 무료 캠핑장 (노지)은 앞에 꽤 큰 주차장이 있는데요. 주차 공간에 세워둔 캠핑카부터 캠핑하기 좋은 공간임을 알 수 있었어요!
주말 오후 4시경 도착했을 때 이미 많은 분들이 자리를 잡고 계셨어요.
아무래도 늦게 출발했던 터라 괜찮은 자리를 못 잡을까 걱정했는데 딱 운좋게도 다리 밑에 자리가 있었어요!
낮에는 아직 더운 요즘 날씨에 다리 밑은 그늘막이 되기도 하고, 벌레도 없어 명당이 아닐까싶어요.
(첫 캠핑이라 준비물이 간소한 점 전국 프로캠핑러분들에게 부끄럽습니다.) ㅎㅎㅎ
열심히 텐트 피칭하고 캠핑 의자부터 설치해서 댕댕이 먼저 앉혀뒀어요. 아 참, 제가 소개해드리는 이 곳 영천 캠핑장은 애견동반도 가능하니 댕댕 견주분들 헤쳐모이시길 :)
열심히 일하고 난 지금 입이 심심했던 저희는 삼겹살부터 구웠고 꼴꼴꼴 따라둔 소주를 곁들였어요.
캠핑와서 초록초록한 뷰 보면서 먹는 것은 이 얼마나 힐링되는지 몰라요.
고기 먹고 볶음밥 먹는건 k- 한국인이라면 필수. 야무지게 볶음밥도 다 챙겨먹고 라면까지 먹어주고요.
이대로는 아쉬워 새우깡까지 뜯었어요. 역시 모든 캠핑은 식폭행이 아닌가 싶어요.
얌전히 댕댕이들도 바깥 구경, 공기 좋은 냄새 맡게 해주었구요. 바로 옆이 산책하기도 좋으니 산책도 하시면 됩니다. 다만, 무료인 만큼 애견용품은 다 챙겨오셔서 애견 배설물은 꼭 잘 처리해주시길 당부드려요. :)
무료 노지캠핑장이니만큼 화장실을 걱정하실 수 있는데, 공용 화장실 또한 깨끗한 편이였어요. 휴지는 개별적으로 챙겨가시고 모든 시설과 환경을 깨끗하게 사용하셔서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무료캠핑장을 만들어갔으면 합니다.
+ 경북 영천에 위치한 무료 캠핑장 위치가 궁금하신 분들은 비밀 댓글주시면 위치 답변 드리겠습니다.